제2의월급: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승인 후기

새도 2021. 9. 24. 22:43
반응형

블로그 애드센스 승인받다

안녕하세요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블로그 글 58개를 작성하고 그디어 승인을 받은 저의 애드센스 광고 입니다 4월부터 6월까지 꾸준히 작성을 하다가 포기를 하였습니다 애드센스 신청은 총 3번했습니다 첫번쨰로는 정말 티스토리 진행하면서 글도 없이 처음부터 애드센스를 신청하였습니다. 첫번째 결과는 당연히 거절이였습니다. 꾸준히 적다가 티스토리 조회수가 너무 낮아서 포기를 하였습니다. 그러다가 8월 12일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적었습니다. 저는 그 이전에 적어놓은 블로그 글이 많아서 글을 몇개 더 포스팅을 한 다음 다시 애드샌스를 신청하였습니다. 이때가 정말 복병이였습니다. 신청결과가 1달이 넘게 나오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다시 취소하여 신청할까 고민에 고민을 반복했을 시점에 거절 메일이 왔습니다. 좌절 조금 했고 그때 당시 정말 때려 치고 싶었습니다. 그떄 당시 글이 40개를 넘었기 때문입니다. 조회수도 안나오고 너무 내가 길을 돌아가는 것같고. 나한테는 애드샌스 승인이라는 것은 안일어날것 같았습니다. 그래 떄려치자 라고 생각도 해보고 새로운 블로그를 만들어 볼까? 고민도하였습니다. 그러다가 마음을 다잡고 9월 21일 다시 신청을 진행하였습니다. 그리고 23일날 3일만에 답변을 받았습니다. 저는 전에도 심사기간이 오래걸려서 정말 이번에도 오래걸릴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적어도 1달이라는 시간을 예상하였습니다. 이번에도 안돼면 새로운 블로그를 하나 다시 만들려고 결심하였습니다. 그 떄 당시에 나의 글을 보면 정말 떄려치고 싶다 되는 것이 맞는 건가 라는 식의 글이 많습니다. 근대 계속하면 안돼는 것은 없는 것 같습니다. 다만 이제와서 보니 너무 돌아서 왔다는 것이 조금 아쉽네요. 심사가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그냥 계속 쉬지않고 글을 쓰면 결국에는 애드센스 승인을 받을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이제 그디어 저의 4번째 수익 파이프라인을 만들었네요. 이제 겨우 수도꼭지만 달았으니 열심히 돌려서 물이 콸콸 나오는 수도꼭지로 만들어 보려 합니다.

https://from1994.tistory.com/58

 

수익 파이프라인 만들기 프로젝트

수익 파이프라인 나는 나의 월급의 한계점을 잘 알고 있다. 아무리 열심히 일을 해도 한계점 이상 수입을 벌어들이기 힘들다. 같은 회사 동료 중에 내가 생각하는 한계점 이상의 월급을 버는 사

from1994.tistory.com

 

애드샌스 승인 받은 기록 정리하면

  • 심사가 한달더 걸릴 때도 있었다
  • 마지막 심사는 3일만에 결과가 나왔다
  • 글 58개만에 승인을 받았다
  • 꾸준히 글을 쓸것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