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

100만원을 투자해서 인생이 바뀔수 있다 (f.신사임당_Keep going)

새도 2021. 6. 3. 21:51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새도입니다

오늘은 유튜버 신사임당님(주원규)의 책을 통해서 이야기를 나누어 보려고 합니다

 

100만원을 투자해서 인생이 바뀔수 있다 100만원이 아깝다면 10만원을 투자해서 테스트하자

 

책에서 신사임당님께서는 100만원을 투자하여서 인생을 바꾸어 볼수 있다 그러니 스마스스토어를 통하여 작게라도 시작을 해보라고 100만원이 부담스럽다면 10만원이라도 투자를 시작해 보라고 권유하셨다

자신을 위한 투자는 어떤식으로든 이루어져야 하고 그것을 통해 내가 수익을 얻지는 못했지만 경험을 얻었다는 것은 다른 형태의 수익을 얻은 것과 같은 이치이다 나는 일전에 스마트스토어를 운영한적이 있다 벌써1년전의 이야기이다 나는 계속해서 경제관련 책을 읽어가면서 파이프라인에 대한 중요성을 절실히 느낀 나는 파이프라인의 소스를 계속해서 찾아나섰다 그중에는 유튜브, 블로그, 인스타그램, 그리고 스마트스토어가 있었다 그중에서 나는 구매대행을 시작했고 나는 완전히 FAIL 하였다 나는 내가 왜 실패했는지 알고 있다 가장 중요한 이유는 내가 스스로 타석에서 내려왔다 

2021.06.02 - [독서/keep going_신사임당(주원규)] - 과연 나는 어디에 서 있는가 _ keep going: 신사임당(주원규)

신사임당님의 말씀이 무엇인지 머리로는 이해를 했지만 막상 실천하기에는 어려움이 있다 그 어려움을 이겨냈기 때문에 지금의 심사임당님이 존재하는 것이라 생각한다

스마트스토어가 내 현재상황에서 잘 맞지는 않았다는 핑계이다 그치만 스마트스토어를 하면 할수록 도저히 못해 먹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도 나는 나만의 파이프라인을 만드는 방법을 계속 찾아다녔고 그것이 블로그와 디지털파일 쇼핑몰이다 블로그에서 현재 작지만 계속 수익이 나오고 있다 디지털파일 쇼핑은 아직 고전중이지만 스마트스토어 때 처럼 못해먹겠다 때려 치고 싶다는 생각은 들지 않는다 천천히 가볼 생각이다 조급해하지 않고...! 

신상임당님이 이 책에서 계속해서 말하는 것이 무엇인지 책을 읽어나갈수록 알아가는 것 같다

그가 말하고 싶은것은 KEEP GOING 뭐가 되었든 계속해서 해보라는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