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

인생은 3아웃이 없다 (f.KEEP GOING_주원규(신사임당)

새도 2021. 5. 30. 21:45
반응형

 



인생은 3아웃이 없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도 경재적 자유를 꿈꾸는 새도 입니다
"킵고잉" 지금 하고 있는 것을 계속해서 진행해나가라는 주원규(신사임당)님의 책입니다


저는 야구는 잘 모르지만 야구에는 3아웃이 있다는 것은 알고 있죠
3아웃이 되면 공격에서 수비로 넘어가야 합니다
그리고 3아웃이 되기전 우리는 많은 점수를 받아가야만 게임에서 이길수 있습니다

우리의 인생은 어떨까요?
우리는 어떻게 해야지 인생이란 게임에서 이길수 있을까요 ?
우리의 인생에는 야구처럼 3아웃이라는 룰이 있을까요 ?

"우리 인생에는 정해진 아웃카운트가 없다" 라는 것이 주원규(신사임당)님의 이야기 입니다

저는 저의 인생으로 돌아와 다시생각해 보았습니다 
과연 인생에는 정해진 아웃카운트가 없을까요?

네! 없습니다 아웃카운트 따위는 인생에 존재하지 않습니다
다만 저희가 다시 시작하는 것을 포기하는 것 뿐이지요


저는 지금 운영하는 티스토리 블로그 말고도 네이버 블로그가 한개 더 있습니다
네이버는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웹사이트로써 처음 블로그를 시작했을 당시 블로그조회수를 올리기가 생각보다 어렵지 않은 시작이였습니다

그리고 유튜브와 책들을 보면서 블로그가 하나의 수입수단이 되려면
네이버 블로그의 에드포스트는 많은 한계가 있다는 것을 깨닳고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티스토리 블로그는 네이버 블로그와는 반대로 정말 방문자 10도 만들기 어렵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저 스스로 타석에서 내려왔습니다
저에게는 3진아웃이라는 아웃카운트가 없는데도 불구하고요

아직 킵고잉 책을 다 읽지는 못했지만 주원규(신사임당)님이 무슨 말씀을 전해주려는 건지 언뜻 다가오고 있습니다

저는 이 티스토리블로그라는 타석에서 스스로 내려오지 않고 배트를 계속해서 쳐보려 합니다
여러분의 타석은 어디신가요 ?
혹시 지금 그 타석에서 스스로 내려오고 있지는 않으신가요 ?






ㅇㅇ두ㅡ

반응형